X

포켓몬에 맞서는 김태리·남주혁 '띠부씰'…'25 21' 빵 출시

정병묵 기자I 2022.04.07 08:38:42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인기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PPL(전시광고)로 들어갔던 빵과 캐릭터 ‘띠부씰’이 출시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베이커리 자체 브랜드 ‘브레다움’과 인기 드라마 ‘스물다섯스물하나’와의 컬래버래이션 상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브레다움 24겹몽블랑페스츄리’와 ‘브레다움 블루베리리플잼머핀’ 2가지로 tvN 인기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소개된 ‘띠부씰’이 들어있다.

‘24겹몽블랑페스츄리(2000원)’는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주인공 김태리(나희도)와 친구들이 함께 나누어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상품이다. 드라마에서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남녀 주인공 김태리, 남주혁(백이진)을 모티프로 한 캐릭터다.

‘블루베리리플잼머핀(2000원)’은 블루베리 과육을 듬뿍 담은 리플잼을 사용해 신선한 블루베리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고품질 네덜란드산 가공버터를 사용해 부드럽고 버터의 맛과 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삼성카드로 ‘브레다움’ 전상품 결제시 2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