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센트럴프라자에서 흡입구에 붙어있는 흡착판을 벽에 밀착시킨 뒤 당겨보면서 흡입력을 직접 느껴보는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 흡착판은 지난 4월 미국의 익스트림 암벽등반 챔피언 시에라 블레어 코일이 양쪽 어깨에 코드제로 싸이킹을 메고 청소기 흡입구와 연결된 흡착판 2개를 이용해 33층 높이 빌딩에 올랐던 이벤트 당시와 유사한 구조를 갖고 있다. 시에라의 빌딩 등반 영상은 지난 5월 말 공개 이후 지금까지 약 22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코드제로 싸이킹은 ‘2세대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탑재, 무선 청소기 가운데 세계 최고인 205W(와트)의 흡입력을 구현했다. 이는 바닥에 있는 500원짜리 동전도 거뜬히 빨아들일 수 있는 정도다.
LG전자는 오는 18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인 ‘폭풍흡입전(展)’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강력한 흡입력을 보여주는 사진을 홈페이지(www.cordzero.co.kr)에 등록하면 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참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코드제로 싸이킹과 영화 예매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선을 없애 편리한 코드제로의 강력한 흡입력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고 수준의 모터 기술로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LG전자, 볼보와 손잡고 미래차 개발 논의
☞LG전자, 김장철 맞아 'DIOS 김치톡톡' 이벤트
☞LG전자,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신제품 앞세워 美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