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새해 건강 잡는다…‘777 건강 페스타’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6.01.02 08:09:37

1월 8일까지 7% 할인·적립·카드혜택 제공
건강식품·건기식 중심 새해 수요 공략
미국 베스트셀러 ‘프로틴 프레첼’ 단독 론칭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 수요를 겨냥한 기획전을 연다.

(사진=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8일까지 ‘777 새해 건강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으로, 방송과 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양한 건강 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7%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의 7% 적립, 행사 카드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골드카무트 효소, 포미 토마토주스, 모나리 페데르조니 애플사이다 비니거, 닥터린 콘드로이친 등 일상 건강 관리 식품을 비롯해 오메가3, 멜라토닌, 루테인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이 함께 판매된다.

특히 2일 오후 6시 30분에는 미국에서 연간 5천만 봉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프로틴 프레첼’을 단독 론칭한다. 글로벌 웰니스 기업 크리스프 파워의 대표 제품으로, 한 봉지당 단백질 28g과 식이섬유 10g을 함유한 프리미엄 건강 간식이다. 해당 상품은 시나몬랩이 직수입해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변서진 신세계라이브쇼핑 영업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실속 있게 건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신상품을 준비했다”며 “신세계라이브쇼핑과 함께 건강한 새해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