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두 함께 입을 수 있는 디자인에 여행과 취미 생활 트렌드에 걸맞는 소재를 주로 사용했다. 지속가능 소비를 지향하는 30~40대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 등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럽 전역에 이미 400여개 매장과 200여개의 키즈 매장을 운영 중이다.
대표 여름 인기 상품으로는 ‘썬스 여성 반팔 티셔츠 TSS41048D(6만7320원)’, ‘썬스 폴로 PLS41002U(6만7320원)’, ‘썬스 남성 수영복 BXS41001U(7만3440원)’ 등이 있다.
롯데온은 이날 썬스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함과 동시에 입점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썬스 공식 브랜드관은 롯데온이 운영하는 명품 전문 버티컬 ‘온앤더럭셔리’ 내에 마련됐으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썬스 브랜드의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한다.
롯데온은 이탈리아 파트너사를 통해 썬스 브랜드의 아시아 온·오프라인 총판 역할을 맡는다.
장혜정 롯데온 명품·해외직구팀 상품기획자(MD)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변화에 맞춰 썬스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했다”며 “롯데온의 온앤더럭셔리를 통해 해외 명품 브랜드와 협업을 지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