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쇼츠 영상으로 공개한 두 편의 ‘건강하고 행복하게’ 시리즈도 큰 화제라고 인삼공사는 전했다.
임영웅 출연 광고 조회 수를 분석한 결과 55∼64세 여성 이용자가 38.5%로 가장 높았다.
특이한 점은 35∼44세 남성 이용자 비중이 24.6%로 그 뒤를 이었다는 점이라고 인삼공사는 분석했다.
임영웅의 인기는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까지 이어지고 있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2만명이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했다. 이는 지난해 가정의달 프로모션 때보다 72% 증가한 수치다.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에브리타임, 홍삼톤 등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8일간 구매 건수는 작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신규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100% 홍삼농축액 제품인 홍삼정이었다.
인삼공사는 오는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정관장 제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과 관계 없이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임영웅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와 꽃다발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브로마이드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2종 세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