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 2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전상품 최대 87% 할인

박지혜 기자I 2020.10.24 09:00:0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종합 가구 전문 브랜드 삼익가구가 오는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에서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단 하루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삼익가구 전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어찜’을 하거나 ‘소식 받기’ 시 2000원 할인 쿠폰 제공,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장바구니 중복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내장재로 호평을 받는 호텔식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최종혜택가 8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삼익가구 대표 상품인 양방향 전동 리클라이너 4인 소파 50만 원대, LED 4단 서랍 원목 침대 10만 원대, 고무나무 원목 식탁 4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삼익가구
신제품 출시 기념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질랜드산 소나무 원목으로 제작한 리얼 원목 데이베드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삼익가구 정품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100% 증정한다.

또 25일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벽걸이 팔각 거울(10명)과 네이버 포인트 1만 원(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매 금액대별 최대 1만 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포토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가구 업계도 언택트(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더 많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최근 출시된 삼익가구 신제품과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