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에는 ‘부토’와 ‘베지 스튜디오’ 두 곳과 협업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메뉴 총 6종을 준비했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임희원 셰프의 모던 한식바 ‘부토’에서는 △썬골드키위로 재탄생한 시그니처 메뉴 베지테리언 사시미 △기름진 방어와 상큼한 썬골드키위의 조화를 이루는 방어 크루도 △키위로 연육한 갈비에 가지, 썬골드키위 드레싱을 활용한 소갈비 토스트 등 3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미쉐린 빕구르망에 선정된 ‘베이스이즈나이스’ 장진아 대표의 채소 친화 식공간 ‘베지 스튜디오’에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겨울철 특별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통귀리밥, 겨울 제철 뿌리채소에 썬골드키위 특제소스를 얹은 윈터 에디션 제주 썬골드키위 채소밥 △썬골드키위 특제소스와 함께 구운 부드러운 반숙란 브륄레 △시나몬, 생강 등 향신료를 따뜻하게 우려낸 썬골드키위 뱅쇼를 포함한 3종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인증샷과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제스프리 친환경 수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에 베스트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30만원권, 네이버페이 10만원권, 제스프리 제주 썬골드키위 29개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제주 썬골드키위를 재해석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선보여 키위의 신선한 매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스타 셰프들의 레시피를 통해 제주 썬골드키위의 새로운 활용법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더욱 쉽고 맛있게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