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교 키즈스콜레,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이후섭 기자I 2022.02.09 08:16:17

`1% 독서법` 유명…오프라인 공간 30곳도 운영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대교(019680)는 `1% 독서법`으로 유명한 유아동 전집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대교의 키즈스콜레는 `1% 학부모들만 알고 있는 교육 노하우를 99% 학부모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철학 아래 자체 개발한 전집부터 교구까지 차별화된 도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상위 1% 학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은 과학적인 책 읽기와 독서 습관 형성을 위한 `리딩 멘토링`을 제공해 `1% 독서법`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 한 권의 책을 읽고 독서 성장일기 및 독후감 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제공하며, 독서 활동 미션을 성공하면 장학금도 지급한다.

대교의 키즈스콜레는 언어, 사회, 수리, 과학, 예술, 사고력 등 유아동 발달에 필요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 과학 탐구 독서 프로그램 `사이언스 메이커`, 1% 생활 속 수학 놀이터 `The 그림책 매쓰` 등이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대교 키즈스콜레는 아이와 함께 1% 독서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 `키즈스콜레 라운지`를 전국 3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키즈스콜레가 지향하는 독서 습관 솔루션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고객경험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