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한달간 진행된다. 고객에게 쉐보라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인기를 한층 더 확대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 뉴 말리부를 목적지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서울,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총 25대가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에는 인기 성우 서유리씨의 목소리를 통해 올 뉴 말리부의 강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한다.
쉐보레는 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시승 인증 사진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 프렌즈라이언 인형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지난해 국내 중형차 시장의 게임체인저로 자리매김한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올해 첫 달 총 3564대가 판매되며 중형차 판매 2위 자리에 올랐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직접 타보면 반할 수 밖에 없는 올 뉴 말리부의 감각적인 디자인, 놀라운 주행 성능, 넓은 실내 공간 및 최고의 안전함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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