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오피스’는 인접한 KT지사와 고객사무실을 기가랜(LAN)으로 연결하여 인터넷 접속, 장비 호스팅, 보안, 모니터링 등 ICT 운영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ICT 솔루션이다. 1300여개사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가오피스’ 상품의 부가서비스로 새롭게 출시된 ‘운용대행서비스’는 GiGA office 센터로 서버 등의 장비를 이전한 고객 대상으로 고객사 장비를 24시간 모니터링하고 S/W, H/W 장애 시 긴급 출동하여 조치해주는 서비스다.
기존 ‘기가오피스’가 제공하는 초기 인프라구축 등의 비용 절감 효과와 더불어 24시간 365일 제공하는 실시간 장비 원격 모니터링, 장애가 발생했을 때의 신속한 초동 조치, 상시 H/W 유지보수 기능들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자체 전산실을 운영하기 어려운 중소기업들은 ‘운용대행서비스’를 활용해 기존대비 훨씬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장비를 관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KT 기업솔루션본부장 이선우 상무는 “운용대행 서비스 도입을 통해 고객의 장비 관리 고민과 불안감을 일거에 해소해 더 안정적인 기업 ICT 운영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고객사에서 KT GiGA office센터로 서버를 이전하게 되면 최대 5대 이하의 장비에 대해서는 KT가 직접 전문이전업체를 통해 장비이송, 설치, 네트워크 작업 등을 무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상세 안내 및 무료컨설팅 신청은 상품 홈페이지에서 참고 가능하다. (http://www.gigaoffic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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