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마트24, 뮤지컬 ‘팬텀’과 협업상품 8종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5.27 08:04:1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뮤지컬 ‘팬텀’과 협업한 상품 8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이마트24
뮤지컬 팬텀은 프랑스 소설 ‘오페라의 유령’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로, 올해로 한국 공연 10주년을 맞는다. 박효신, 카이, 전동석 등 뮤지컬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피크닉샌드위치(3900원) △블랙비프치즈버거(4900원) △나폴리탄치즈돈까스삼각김밥(1400원) △반숙오므라이스정식(5500원) △다크초코프레첼(2000원) △마카롱 3종(2300원) 등이다.

이번 협업 상품은 팬텀의 스토리와 배경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뮤지컬 속 피크닉 장면에서 착안해 ‘피크닉샌드위치’를 개발하고, 팬텀의 어두운 분위기를 살린 ‘블랙비프치즈버거’와 ‘다크초코프레첼’을 선보인다.

또 작품 배경이 프랑스라는 점에서 착안해 프랑스 디저트인 ‘마카롱’, 프랑스 음식인 ‘오믈렛’ 등을 활용해 상품화했다. 마카롱 3종에는 팬텀을 떠올릴 수 있도록 가면, 유령, 장미 모양의 초콜릿을 올려 재미를 더했다.

이마트24는 6월 한 달간 해당 상품을 구입하고 모바일 앱 스탬프 적립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팬텀 티켓(R석) 1인 2매씩를 선물로 준다.

이은보라 이마트24 PL개발팀 상품기획자(MD)는 “SNS 뮤지컬 쇼츠로 입문한 2030세대가 뮤지컬 업계의 새로운 관객층으로 자리매김하는 트렌드를 체감하며, 업계 처음으로 뮤지컬IP와의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업계 내 트렌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고객들의 ‘호기심’과 ‘팬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