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파이브, 와디즈 펀딩서 노와이어·심리스 브라탑 나시 선봬

이윤정 기자I 2021.08.07 10:00:00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여성 속옷 전문 브랜드 ‘마른파이브’가 노브라 열풍 MZ세대 여성들을 위한 심리스 브라 등 이너웨어 제품을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마른파이브)
마른파이브의 ‘쉬어 이너웨어’ 와디즈 펀딩은 오픈 이틀 만에 1억 원을 달성했다. 세 번째 펀딩으로 총 누적 펀딩액 6억 원, 누적 서포터 수 1만1000명을 기록했다.

쉬어 이너웨어는 마른파이브 ‘쉬어’ 라인의 신제품으로 여름철 얇은 옷 원단으로 속옷 비침을 꺼리던 여성들에게 속옷 한 벌로 나시탑과 이너슬립 원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작 과정에서도 프리컷과 퓨징 기법을 적용해 100% 무봉제 얇은 심리스 소재로 피부에 와이어로 인한 속옷 자국 등이 남지 않고 숨쉬듯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마른파이브는 GOTS 국제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원사를 쉬어 이너웨어의 안감에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해당 원사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도 일반 원단의 3배 높은 우수한 속건력을 인증받았다. 쉬어 이너웨어는 원료부터 원단, 편직, 가공까지 모든 원재료 및 제작이 국내산으로 이뤄진 제품이다.

한편 마른파이브 쉬어 이너웨어 시리즈 펀딩은 오는 23일까지 와디즈 펀딩 마른파이브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