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7’ 카톡 이모티콘 공개

정병묵 기자I 2016.08.15 10:14:21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서울, 경기, 부산, 대구, 충청을 포함한 전국 곳곳에서 ‘갤럭시 노트7’ 체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 이후 소비자에게 본격적인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던 관례에서 벗어나 공개 행사 직후인 4일부터 사전 체험마케팅을 전국 2800여 매장과 주요 대형몰, 백화점 등에서 대대적으로 전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하기 위한 카카오톡 전용 이모티콘인 ‘노트콘’을 공개했다.

‘노트콘’은 일상적 사물을 의인화해 메시지를 전달한 웹툰 ‘그것들의 생각’을 그린 ‘CHO(이치성)’ 작가가 갤럭시 노트7의 S펜으로 그린 그림으로 구성됐다. 지난 12일부터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운영 중인 ‘갤럭시 노트7’ 체험존에서 선보였다. ‘노트콘’은 ‘갤럭시 노트7’이 공식 출시되는 19일부터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9월 초부터 ‘갤럭시 노트7’ 구매자들이 S펜으로 그린 이모티콘을 공모하는 ‘모두의 노트콘’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성을 소비자들에게 공감대 있게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노트콘 제작과 배포도 혁신에 대한 소비자 공감과 참여 강화를 위한 활동의 하나“라고 전했다.

‘갤럭시 노트7’ 체험존과 노트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www.samsung.com/sec/galaxynote7/experien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올해 모바일용 디스플레이, TV패널 매출 넘어 사상 첫 1위 전망
☞불꽃없이 요리하는 전기레인지 '인기'.. 내게 맞는 제품 선택법은?
☞하반기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누가'로 헤쳐 모여


삼성 갤럭시노트7 공개

- LG유플 "갤노트7 효과 뚜렷"..제휴카드 가입자↑ - 갤노트7 돌풍에 삼성폰 전성시대…판매량 80% 육박 - 휴먼웍스, 갤럭시노트7·갤럭시S7엣지용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선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