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PI는 소비자의 참여로 100여 산업군별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로 18회째를 맞는다. 롯데렌터카는 올해 1위로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도 계속 유지했다.
롯데렌터카는 지난해 롯데그룹에 피인수되며 사명을 kt금호렌터카에서 롯데렌터카로 바꿨다. 그러나 이번 조사로 브랜드 인지도가 여전히 강력하다는 걸 재확인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국내 렌터카 시장점유율 1위 기업이다. 전국 220여 영업망에서 13만여대의 차량을 운영 중이다. 아시아 2위 규모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