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품목별 행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파리올림픽과 대학교 개강 시점에 맞춰 TV, IT 가전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상품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어, 하이얼, 루컴즈전자 등 벽걸이 에어컨 행사상품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8월에는 캐리어 ‘에어로A 에어컨’ 169만원,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278만원, 샤크 ‘무선청소기 IQ 센스’ 78만9000원, 모토로라 ‘G54’ 26만9000원 등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파리올림픽을 기념해 주요 브랜드의 TV 행사 상품 구매 시에도 모바일상품권, 캐시백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네오 QLED’, ‘OLED’ TV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2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고 LG전자 ‘QNED’, ‘올레드’ TV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11’, ‘서피스 랩탑 고 3’, 삼성전자 ‘갤럭시북2 프로 스페셜 에디션’, LG전자 ‘그램’ 등 노트북 행사상품을 최대 35% 할인한다. 로지텍 ‘무선 마우스’, 콕스, 앱코 ‘헤드셋’ 등 행사상품도 최대 30% 할인해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기획팀장은 “무더위를 맞아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에어컨 인기 행사상품을 연중 최저가에 제공한다”며 “에어컨 외에도 각 품목의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으니 필요했던 가전을 좋은 혜택과 함께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