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잇은 이달 초부터 말레이시아의 대표 헬스앤뷰티(H&B) 스토어 가디언 500개 매장에 ‘포어 라인’ 6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가디언은 아시아 9개국에 1600여개 매장을 보유한 대형 유통채널이다.
|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높은 습도와 열대성 기후로 인해 모공 관리에 대한 현지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말레이시아를 첫 글로벌 진출 시장으로 선택했다.
지난 6일에는 쿠알라룸푸르에서 현지 언론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론칭행사도 개최했다. 이달 중순에는 미드밸리 메가몰에서 로드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형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국내에서의 성장세에 힘입어 론칭 5개월 만에 말레이시아 시장 대규모 입점을 성사시켰다”며 “말레이시아 내 제품 라인업 확장은 물론,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 및 호주, 몽골 등 글로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지난 3월 국내 론칭한 랩잇은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효과를 기반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낸 제품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