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알립니다]감성이 바꿔나갈 시대, 여성 리더의 통찰에 주목하라

권효중 기자I 2019.10.10 05:30:00

SNS 연구 석학 제니퍼 골벡 교수, 유은혜 사회부총리
오늘 이데일리 W페스타 기조연설

[알립니다] 종합경제 미디어 이데일리가 10일 서울 남산에 있는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제8회 이데일리 W페스타’를 개최합니다. 이번 W페스타의 주제는 ‘감성 : 나의 선택, 나의 개성’입니다. 이데일리는 개인의 선택·개성을 중시하기 시작한 시대정신에 주목했습니다.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면서 미래를 만들어가는 각계각층의 여성 리더로부터 감성의 가치를 듣고자 합니다.

기조 강연은 SNS 연구 분야의 세계적 석학이자 TED ‘올해의 강연(Year in Ideas talk)’ 수상자인 제니퍼 골벡 미국 메릴랜드대 교수가 맡습니다. 이어 유은혜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이 두 번째 기조강연자로 나서 ‘감성적 리더십’을 이야기합니다.

올해 이데일리 W페스타는 선택·소통·도전·캐릭터 등 감성 키워드를 중심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주제별로 정치·경제·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참여합니다. 박은하 주 영국대사, 손연재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전 청와대디지털소통센터장 정혜승, ‘비비고’ 열풍의 주역 이주은 CJ제일제당 상무, 초대형 여객기 A380 최초 여성기장 황연정, 드라마 ‘날 녹여주오’의 백미경 작가, 영화 ‘미쓰백’의 이지원 감독 등 한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운 이들이 자신의 경험을 여러분과 나눌 예정입니다.

부대 행사로 열리는 이데일리 크레이티브 포럼에는 ZIA·이혜주·최석영 등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메이크업 쇼와 토크쇼를 펼쳐냅니다. 이어 임성호 종로학원하늘교육 대표, ‘효리네 민박’·‘캠핑클럽’을 연출한 마건영 PD가 특별 강연에 나섭니다. 세션 사이에는 서정적 가사가 돋보이는 밴드 잔나비의 미니 콘서트가 여러분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데일리 W페스타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일시=10월10일(목) 10:00~18:00

◇장소=밀레니엄 힐튼 서울 그랜드볼룸

◇참가 신청 및 문의=W페스타 홈페이지 참조

◇주최=이데일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