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초고층 일부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탁트인 서해바다와 월드컵주경기장 조망은 "인천 용현 엑슬루타워"백미다.
인천 남구 용현동 659번지외 1필지에 위치하였으며 △A타입48㎡형 65실 △B타입48㎡형 65실 △136㎡형 60실 전체 820가구 중 190실로 구성되었다. 특별분양 대상인 실면적 136㎡형은 3.3㎡당 300만원대(일부세대 제외)로 저렴하고 최대 68%까지 년 5%대 초저리로 융자가 가능하여 일부융자시 주변 전세값이면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엑슬루타워가 들어서는 용현동은 인천경제자유구역 `트로이카`라 불리는 송도, 영종, 청라지구와 가깝고 인천시가 추진하는 용현, 학익 도시개발구역의 인근에 있어 개발후광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여건도 좋아 제1·2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진입이 쉽고 수인선 복선화 사업(예정) 및 제2외곽순환도로 인천∼김포구간이 완공되면 주변지역으로의 이동이 빠르고 편리하다. 주변에 용현초등, 용현남초등, 용현중, 용현여중, 인항고교 등 학교시설이 인접하여 자녀들의 통학이 편리할 뿐 아니라, 인하공전과 인하대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인하대병원, 홈플러스, E마트, 롯데마트가 있다.
단지 내 조경이 아름답고 풍부한 녹지공간이 있어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청량산과 문학산이 인접해 있어 주말에 가족단위의 등산코스로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단지 내 입주자 전용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골프연습장이 있고, 현재 어린이 영어원어민교실을 운영하는 등 커뮤니티 시설 활성화도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각종 첨단 디지털시스템과 홈네트워크, 무인경비 시스템을 갖춰 안전 및 도난 사고를 예방할 수 있으며 매립형 에어컨 5대가 지원(전용 136㎡형기준)돼 최고급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엑슬루타워는 주변 수인선복선화사업, 인천대교 건설 완공 등의 개발호재로 내집마련과 재테크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인근에 2014년 개통예정인 수인선 남부역이 개통 될 경우 주변 아파트나 오피스텔 가격에도 큰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어 벌써부터 주변 부동산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문의: 032-885-5005)
< 본 자료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해당 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