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밀레 `익스퍼트 다운 재킷` 외

김미경 기자I 2011.10.19 08:06:30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보온성이 뛰어난 전문가용 헤비 다운 `익스퍼트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밀레에 따르면 퍼텍스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으며 700필파워에 420g의 다운 함량을 구성해 보온력을 높였다. 솜털과 깃털의 함량이 90:10 비율로 가볍고 촉감이 부드럽다.

또 헤지기 쉬운 어깨나 팔꿈치 부분에는 강화 원단을 덧대 내마모성을 높였으며 안감에는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색상은 블루와 오렌지, 블랙 3가지로 소비자 가격은 45만원이다.

정용권 밀레 마케팅 이사는 “이번 제품은 매년 완판될 만큼 인기가 많다”며 “고산원정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나 일상생활에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는 다양한 소재와 전문가 느낌의 디자인으로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테크니컬 팬츠 `모리탄`을 선보였다.

아이더 모리탄은 아이더의 고기능성 제품군인 제니엄 라인의 테크니컬 팬츠로 옷 안쪽에는 유기농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소재의 이중직 원단을 적용하고 움직임이 잦은 무릎 부위에는 프로텍터 소재를 덧입혀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아이더 측은 전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다크 카키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블랙, 다크 퍼플 등 2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17만원.

한편 아이더는 2011 FW 신상품 팬츠 출시를 기념해 아이더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15만원 이상의 신상품 팬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후드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내달 16일까지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킨앤랩이 피부 세포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닥터 비타 클리닉 비타민 에센스 2종`을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비타민 에센스 2종은 항산화 성분의 비타민이 세포 에너지를 충전해 피부 저항력을 강화시키고 탱탱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라고 스킨앤랩 측은 설명했다. 
 
또 스킨앤랩만의 핵심 포뮬러 성분과 함께 천연 허브, 씨앗 추출물 성분 등이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먼저 트러블 피니쉬 에센스는 트리플 트러블 X콤플렉스와 비타민 B, K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트러블 전용 에센스. 가격은 50ml 용량에 2만6000원이다.
 
트리플 액션 에센스의 경우 피부 톤 개선과 탄력 부여에 효과적인 비타민 A, C, E성분이 농축돼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가격은 2만8000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