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헤지기 쉬운 어깨나 팔꿈치 부분에는 강화 원단을 덧대 내마모성을 높였으며 안감에는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색상은 블루와 오렌지, 블랙 3가지로 소비자 가격은 45만원이다.
정용권 밀레 마케팅 이사는 “이번 제품은 매년 완판될 만큼 인기가 많다”며 “고산원정은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이나 일상생활에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이더 모리탄은 아이더의 고기능성 제품군인 제니엄 라인의 테크니컬 팬츠로 옷 안쪽에는 유기농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소재의 이중직 원단을 적용하고 움직임이 잦은 무릎 부위에는 프로텍터 소재를 덧입혀 내구성을 강화했다고 아이더 측은 전했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다크 카키 등 2가지이며, 여성용은 블랙, 다크 퍼플 등 2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17만원.
한편 아이더는 2011 FW 신상품 팬츠 출시를 기념해 아이더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15만원 이상의 신상품 팬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고급 후드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행사기간은 내달 16일까지며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스킨앤랩이 피부 세포 에너지를 충전해 주는 `닥터 비타 클리닉 비타민 에센스 2종`을 내놨다.
또 스킨앤랩만의 핵심 포뮬러 성분과 함께 천연 허브, 씨앗 추출물 성분 등이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먼저 트러블 피니쉬 에센스는 트리플 트러블 X콤플렉스와 비타민 B, K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완화해주는 트러블 전용 에센스. 가격은 50ml 용량에 2만6000원이다.
트리플 액션 에센스의 경우 피부 톤 개선과 탄력 부여에 효과적인 비타민 A, C, E성분이 농축돼 균일하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유지시켜 준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가격은 2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