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 비즈..`中企 경영지원업무 한방에`

양효석 기자I 2010.10.10 12:00:00

통합 경영지원 솔루션 서비스 출시

[이데일리 양효석 기자] 중소기업들이 PC와 스마트폰에서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경영지원 솔루션이 나왔다.

KT(030200)는 세무회계, 인사급여, 4대보험신고, 전자세금계산서, 자금관리, 원격자료보관, 기업정보조회가 가능한 중소기업용 통합경영관리 솔루션 `스마트비즈(SmartBiz) 2.0`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PC 또는 스마트폰 상에서 중소기업 경영에 필요한 세무회계, 인사급여 등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처리하는 동시에 처리된 업무 정보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경영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세무회계 기능은 세법과 프로그램이 온라인을 통해 자동 업데이트되어, 사용자가 별도의 IT지식 없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온라인으로 4대 보험 신고가 가능해 간편하다. 기업자금관리 기능을 통해서는 여러 은행에 분산된 계좌를 한 번에 관리하여 효율적인 자금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KT는 서비스 확대를 위해 11월12일까지 경품 이벤트 및 무료 프로모션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T SmartBiz 홈페이지(http://smartbiz.bizmeka.com)이나 고객센터(080-318-5306)로 문의하면 된다.

▶ 관련기사 ◀
☞교원, KT와 모바일 교육서비스 위한 MOU체결
☞(포토)"한강에서 종이배를 타고.."
☞KT "진짜 종이배`로 한강 횡단하자"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