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커세어, 조용한 기계식 키보드 '스트레이프 RGB 사일런트' 출시

이진철 기자I 2016.04.02 09:20:21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글로벌 하이앤드PC 부품 및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커세어는 새로운 체리 MX 무음 키스위치를 장착한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 스트레이프 RGB 사일런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트레이프 RGB사일런트’는 각 키에 정교한 소음방지 댐프닝 시스템(noise dampening system)을 장착해 기존 기계식 키보드(MX Red 스위치와 비교)보다 30% 이상 조용하면서도 타이핑 시 레전드급의 정확성을 제공하한다. 독일에서 개발한 체리 MX스위치 고유의 빠르고 강력한 타건감을 느낄 수 있다.

체리 MX 무음 스위치는 소음을 줄이기 위해 고무 O-링을 사용하거나 키 외부에 다른 퀵-픽스 피팅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모든 키가 눌렀다가 튀어 올라올 때 발생하는 소음을 크게 줄여주는 특허 받은 소음방지 장치를 사용했다.

기계식 키보드 소리가 획기적으로 줄어 기계식 키의 촉감을 선호해도 소음 때문에 망설이던 게이머, 조용한 환경의 사무직 직장인, 학생들도 주변에 방해를 주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화려한 RGB 발광다이오드(LED) 백라이트 기능도 있어 업무 및 게임시 나만의 최적화된 컬러를 지정해 시각적인 디자인을 얻을 수 있다. 스펙트럼, 무지개, 파도 등의 다양한 컬러 효과는 물론 타이핑 시 반응하는 LED의 조명 설정 등의 멀티 컬러 다이나믹 백라이트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게임이나 업무를 할 때 편안함을 전하도록 분리 가능한 소프트 터치 손목 받침대를 제공하며, 프로그래밍 가능한 매크로 기능은 최신 게임을 위한 설정 및 인터넷 서핑, 문서 작성시 유용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