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이 내 결혼식 사회를? 개콘보다 더 재밌는 결혼식
결혼식 준비는 신경 써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특히 당일 분위기를 이끄는 사회자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결혼을 준비하고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예비신부들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반영, 장인가구에서 이에 도움을 줄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부터 10월 두 달에 걸쳐 진행되는 ‘해피웨딩 이벤트’는 소비자가 기준 300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
◇결혼식장 픽업부터 신혼여행공항까지 웨딩카 풀서비스
여자라만 누구나 력서리 한 웨딩카를 타고 식장으로 향하는 꿈을 꾼다. 예비 신부들의 로망을 실현시켜 주기 위해 지엠코리아가 올 가을과 겨울에 결혼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캐딜락 CTS’를 웨딩카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내 결혼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10월 21일까지(11월 예식 대상),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또는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에 간략한 사연을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3쌍의 예비부부를 선정, 예식 당일 품격 있게 장식한 CTS 웨딩카와 함께 메이크업 숍 에서부터 결혼식장, 예식 후 공항 또는 호텔까지 전문 운전기사의 의전 서비스가 제공된다. 12월 예식 대상자를 위한 이벤트도 이어 진행되니 올해 결혼을 계획하는 예비신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다.
◇신혼집 공개하면 집들이 선물이 쏟아지는 세탁세제 나눔 행사
90년대 초까지만 해도 집들이 선물은 세제, 휴지 등 생활용품이 대표적이었으나. 어느 새부터 다소 올드하게 인식되던 것이 사실. 하지만 최근, 실속파 신혼부부와 초보 주부들 사이에서 집들이 선물로 다시금 생활용품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세제는 ‘집안의 행운이 거품처럼 일어나길 기원한다’ 뜻을 담고 있다. 잊었던 집들이 선물의 좋은 의미를 알리고 초보 주부들의 가을 겨울철 빨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때가 쏙 ‘비트’의 프리미엄 세제 라인, CJ라이온 ’이노비트’에서 온라인 집들이 행사를 진행한다.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으로 나만의 집들이를 여는 것. 자신의 SNS에 신혼집 사진을 올린 후 해당 URL을 레몬테라스 카페 이벤트 페이지와 이노비트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집들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노비트를 전달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면 친구, 지인과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우수 후기자에게는 각 이벤트 별 1명씩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노비트 마이크로사이트(www.innobeat.co.kr) 및 레몬테라스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