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맛별로 2개 디자인이 준비돼 있으며, 패키지 속에는 3종의 디자인을 모두 포함해 무작위로 8개 들어가 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치! 티니핑’ 협업 패키지도 나온다. 티니핑 시즌6의 로열핑을 활용한 디자인의 ‘빼빼로 초코’와 ‘빼빼로 화이트쿠키’ 2종을 만날 수 있다. 8개입 패키지로 운영되며 패키지 안에는 5개의 각기 다른 디자인을 모두 포함해 무작위로 8개 들어가 있다.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버추얼(가상)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 온팩도 선보인다. 6가지 빼빼로 맛이 모두 들어가 있는 어쏘트 패키지를 이세계아이돌 멤버들로 꾸몄다. 구성품에도 각 맛마다 어울리는 멤버들이 한 명씩 들어가 있으며, 멤버 모두가 담긴 포토카드 1종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프트 팩’ 패키지엔 초코, 아몬드, 초코필드 3종이 각각 2개씩 들어가 있으며, 낱개에는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등의 메시지가 담겼다. 이밖에도 6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샘플러’ 패키지, 재미있는 모양의 ‘캐리어’, ‘편지지’ 패키지 등이 준비돼 있다.
롯데웰푸드의 빼빼로데이 한정판 온팩 패키지들은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쇼핑 주요 채널 모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롯데웰푸드는 올해도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을 펼친다. 미국, 인도, 필리핀 등 20개 국가에서 함께 진행한다. 미국은 올해도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대형 옥외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빼빼로데이 당일에는 페스티벌 행사도 진행한다.
국내에서도 TV광고, 옥외광고, 오프라인 협업 등의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빼빼로의 나눔 가치에 대해 알리는 동시에 한국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는 빼빼로데이를 피부로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일 방침이다.
롯데웰푸드는 2020년부터 빼빼로데이에 맞춰 통합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지난해 기준 빼빼로 수출액은 약 700억원이다.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처음 시행한 2020년과 비교하면 2배 이상 성장했고, 올해는 9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빼빼로데이 기념 온팩 패키지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며 “친구, 가족, 연인이 좋아할 만한 패키지를 선택해 마음을 전해 보라”고 말했다.



![“쓸어담는 수준” 연말 다이소 명동…외국인 쇼핑 러시 ‘들썩'[르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0800068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