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27일부터 30일까지 세계김치연구소와 함께 한국의 김치를 소개하는 ‘김치 브랜드 위크’ 행사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가 한국의 문화와 관광 매력을 알리는 ‘한국문화관광대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치 브랜드 위크에서 CJ제일제당은 한국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한국의 김치와 김장문화를 소개했다. 이하연 김치명인이 한국 전통의 배추김치 담그기를 시연하며 김치 원재료, 담그는 방법, 김치 식문화 등을 설명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관람객들이 김치의 맛을 체험할 수 있도록 김치를 활용한 김밥을 만들어 제공했고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글로벌 신제품 ‘비비고 김치’ 시식도 마련됐다.
CJ제일제당은 김치 브랜드 위크를 시작으로 매월 1회 비빔밥, 장류 등 한국의 대표 식문화를 알리는 ‘한식 브랜드 위크’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고구마로 만든 간식 '맛고구마' 출시
☞CJ제일제당 '쁘띠첼', 인스타그램 픽셀게임 출시
☞편의점으로 간 고급디저트..'잘 나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