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퍼황사 시즌,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쾌적하게 즐기자

김민화 기자I 2014.03.22 11:14:50
[이데일리 e뉴스 김민화 기자] 본격적인 나들이철이 시작됐지만, 최근 건강을 위협했던 미세먼지에 이어 내달 초까지 슈퍼황사가 몰려온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야외활동에 경고등이 켜졌다.

22일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놀이시설 리뉴얼 오픈과 퍼레이드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최신형 공기정화설비로 상춘객들의 쾌적한 나들이를 지원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트란티스 리뉴얼 오픈 (사진제공: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 인기 놀이시설 `아트란티스`가 140일간의 공사를 끝내고 21(금)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2003년 오픈 해 10년 간 누적 탑승객 1600만 명을 달성한 `아트란티스`는 최고 시속 72km ‘순간 급발진’으로 출발부터 아찔한 스릴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16m, 17m, 9m 등 3차례에 걸쳐 시속 60km, 최대 45도 각도로 급하강하여 마치 석촌호수에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색다른 스릴까지 선사해 롤러코스터 마니아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이탈리아에서 매년 열리는 ‘베니스 카니발’을 테마로 하는 봄 시즌 축제 ‘2014 마스크 페스티벌’을 오는 6월 1(일)일까지 진행한다. 환상적인 베니스 가면 축제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어우러지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마스크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체셔 고양이 모양의 버스를 타고 앨리스, 흰 토끼, 쌍둥이 형제가 펼치는 신나는 댄스 퍼레이드 `펀! 펀! 앨리스`와 가든 스테이지에서는 신비한 마스크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뮤지컬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도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우대 혜택을 이용하면 알뜰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마스크 페스티벌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월)일까지 초·중·고·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최대 61% 특별 우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주간 자유이용권은 평일 1만 7천원, 주말 2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학생증을 제시하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 연비좋은 `SUV` 나들이철 봄바람에 훨훨 날아
☞ 문체부, 사진 찍기 좋은 명소 25곳 선정 '봄나들이 필수코스는 어디?'
☞ `삼겹살 No, 金겹살 Yes` 돼지고기 값 폭등..날으는 삼겹살
☞ 황사·미세먼지에 실내운동族 증가
☞ "미세먼지에 황사까지 ‘콜록콜록’…한방차 마시고 맘껏 숨쉬자"
☞ 봄철 건강관리, '춘곤증-알레르기-황사' 피해 이렇게..
☞ 봄철 불청객 미세먼지·황사의 특효약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