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나기]④`겨울 필수제품, 이것만은 꼭 챙기세요`

최승진 기자I 2011.11.23 08:35:30

평년보다 추운 날씨에 겨울상품 대거 등장
구스다운 재킷·거위털 이불·온돌마루 매트 주목

[이데일리 최승진 기자] 올해 겨울은 평년보다 추운 날씨가 예상된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맞춰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TV홈쇼핑 업체들도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관련 상품 준비에 나서고 있다.
 
▲ 로우알파인 히말라야 구스다운 재킷
CJ오쇼핑은 올겨울 상품으로 내달 3일 저녁 7시20분 로우알파인의 `히말라야 구스다운 재킷`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품질과 색상 면에서 우수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솜털과 깃털 9대 1 비율로 사용했다. 로우알파인 아웃도어 의류의 뛰어난 기능을 그대로 담았으며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다. 가격은 19만8000원이다.
 
로우알파인은 1967년 미국 콜로라도에서 설립된 세계적인 테크니컬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다. 고기능성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문 등산가부터 일반인까지 다양한 계층에 고른 인기를 얻고 있다. CJ오쇼핑은 지난 시즌부터 할리우드 톱스타인 `조쉬 하트넷`과 1년간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브랜드를 홍보 중이다.
 
▲ 나투어텍스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GS샵은 오는 26일 오전 10시20분에 `나투어텍스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을 판매한다. 세계 최대의 거위털 산지이자 유럽 프리미엄 거위털 이불 산지인 헝가리의 침구 1위 업체 `나투어텍스`에서 생산했다. 거위털 솜털 함량이 80%에 이르러 보온성과 복원성이 뛰어나고 가볍다.
 
뛰어난 품질과 함께 백화점의 절반 이하 수준인 착한 가격도 이 상품의 장점이다. 킹·퀸 사이즈는 26만9000원, 싱글 사이즈는 23만9000원이다. 방송 중 자동전화로 주문하면 2만원이 할인된다. 일시불로 결제하면 추가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 까사온 바이 까사미아 온돌마루 매트
롯데홈쇼핑은 겨울을 맞아 `까사온 바이 까사미아 온돌마루 매트`(32만8000원·183×280)를 주력 상품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난방기능이 확실하고 절전효과까지 있는 온돌마루 매트가 올겨울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는 온돌마루 매트 싱글 사이즈(100×183)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저 25도에서 50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고 고급 메모텍스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이용하더라도 쿠션감이 떨어지지 않는다. 또한 천연 나무의 질감을 살려 생동감 있는 공간 연출도 가능하다. 이밖에 국부 과열 차단기능이 적용돼 겨울철 전기·전열 기구 사용에 따른 사고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