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광고대상]PR최우수상-SK텔레콤 '연결, 그것은 해결'

김현아 기자I 2016.11.25 06:00:00
SK텔레콤 윤용철 PR실장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넘어 사물, 그리고 사물과 사물을 연결하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은 더 이상 미래의 기술이 아니라 지금 우리의 삶 속에 실재하는 생활의 한 부분이 돼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의 변화는 우리 사회의 근간을 바꿔놓았습니다. 이전 같으면 전혀 관계없었던 두 대상이 사물인터넷 기술을 만나 시너지를 발휘하고 이제껏 풀지 못했던일상의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등 소비자의 생활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모습은 ‘연결’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K텔레콤(017670)은 우리가 가진 ‘연결의 기술’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에 없던 기회를 제공하고 행복과 기쁨을 공유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지난 2015년을 기점으로 ‘연결이 가진 무한한 능력’을 보여주는 연결의 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데일리의 기업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연결 그것은 해결’ 편은 연결의 시대 속 SK텔레콤의 의지와 비전을 잘 담고 있습니다. 사람과 동물, 가전제품 등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다양한 대상들을 라인 드로잉으로 연결해 세상의 모든 것을 연결해나가겠다는 메시지는 물론 연결이 가진 무한한 능력을 통해 삶의 기쁨으로까지 연결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초연결 사회를 리드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더 노력하겠습니다.



▶ 관련기사 ◀
☞SKT, SK컴즈 자회사 편입 결의..잔여지분 전량 취득
☞SK텔레콤, SK컴즈 자회사 편입 "플랫폼 강화 차원..상장폐지 밟아"
☞'연결의 신곡발표', '2016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수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