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K플라자, 디자인 경영 강화..분당점에 '스트라이프' 매장

최은영 기자I 2016.05.01 09:24:49
[이데일리 최은영 기자]AK플라자가 디자인 경영을 강화한다.

그동안 쇼핑백, 포장지, 광고물 등에 사용해온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을 매장으로 확대 적용했다. 지난 달 30일 분당점 2층에 문을 연 ‘스트라이프 앤 스트라이프(STRIPE & STRIPE)’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한데 모아 놓은 특화 매장이다.

이 매장은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기프트 숍 ‘플라워&랩핑’, 거실·화장실·화장품 관련 디자인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매달 시즌별 상품을 개발해 선보이는 ‘이달의 스트라이프’ 등 3가지 구역으로 조성됐다. 라이프스타일 구역에서는 애경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루나’와 ‘에이지 20’s‘ 등 계열사 협업 제품도 판매한다.

AK플라자는 이번 스트라이프 콘셉트 매장을 통해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스트라이프는 유행을 타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디자인이라는 측면에서 AK플라자의 아이덴티티와 잘 맞아 떨어진다”며 “스트라이프 디자인 매장을 통해 AK플라자 고유의 정체성을 보다 확실히 구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