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디톡스·바텍 등 입사 기회…잡코리아 '바이오 잡페어'

강경래 기자I 2018.05.04 07:08:43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BIO JOB FAIR 2018’(바이오 잡페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바이오 잡페어는 보건산업 분야 일자리 창출과 채용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및 기업이 참여하는 ‘채용관’을 운영하는 한편, 의료기기 특성화대학원이 참여하는 ‘진학관’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 9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JW홀딩스 △메디톡스 △덴티움 △바이엘코리아 △써모피셔사이언틱피코리아 △바텍네트웍스 △오상헬스케어 △ 쎌바이오텍 등 36개 기업이 참여한다. 참여기업별 부스에 각 기업 채용담당자가 상주하여 채용안내와 더불어 채용 정보를 제공하는 등 현장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멘토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종근당 △한국노바티스 △사노피 △바이엘코리아 △머크 △한국로슈 △KB인베스트먼트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국내외 제약기업과 보건산업분야 투자 전문가가 참여한다. 보건산업 선배들로부터 업무와 기업문화, 취업노하우 등 관심 있는 분야를 직접 묻고 바로 듣는 1대1 멘토링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잡코리아는 오는 7일까지 구직자들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 바이오 잡페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