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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머니를 모시고 참여한 고객 김지혜씨(36세)는 “어머니와 단둘이 하는 여행이 처음이라 더욱 뜻깊었다”며 “외도의 이국적인 풍경 속을 거닐며 사진도 남기고, 바닷바람과 상쾌한 공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W_class 고객은 정수기ㆍ공기청정기 등 제품을 구입하거나 렌탈·멤버십을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연간 이용금액, 사용제품 수, 사용기간 등 종합적인 이용실적에 따라 선정된다.
한종호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W_class는 엄마와 딸이라는 콘셉트로 모녀만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09년 8월부터 우수 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혜택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 중이다. 올 상반기에는 ‘Woman like’라는 주제로 여성에게 소중한 가치인 친구, 자녀, 건강, 취미를 콘셉트로 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격월로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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