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디 포스터, LG 청소기를 들다

김상욱 기자I 2010.03.07 11:05:00

LG전자,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후원
할리우드 스타들 블루카펫 청소하는 퍼포먼스

[이데일리 김상욱 기자] LG전자(066570)가 미국 독립영화 시상식인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Independent Spirit Award)`에서 이색 이벤트로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 시상식에서는 영화 `크레이지 하트`에서 뛰어난 연기를 선보인 `제프 브리지스`, 지성파 배우 `조디 포스터` 등 유명 배우들이 모래가 깔린 블루카펫 위를 LG 청소기로 청소하면서 입장하는 재미있는 장면을 연출됐다.

▲ 조디 포스터가 LG 청소기를 들고 블루카펫을 청소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드는 독립영화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미 최대 독립영화 축제다.
 
이 시상식은 출품되는 영화의 뛰어난 작품성과 아카데미 시상식 하루 전에 열리는 전통으로 덕분에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이색 이벤트를 통해 미국 내 LG청소기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빠르게 확산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이날 미국에 프리미엄 청소기 2종(LUV300B, LUV200R)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카펫을 많이 사용하는 미 가정에 적합한 직립형(Upright)으로 소비자들이 기존 제품에서 불편을 느끼던 집진통, 흡입력 등을 크게 개선했다.

▶ 관련기사 ◀
☞3월 첫째주 코스피 개인 순매수 1위 `LG전자`
☞3월 첫째주 코스피 기관 순매도 1위 `LG전자`
☞LG전자 "올해 SCM 세계 25위 내로 도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