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채동하 깜짝 열애 고백...방송서 여친 존재 공개

최은영 기자I 2007.07.01 10:11:44
▲ SG워너비의 리더 채동하


[이데일리 최은영기자]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 SG워너비의 멤버 채동하가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채동하는 6월29일 KBS 사회교육 라디오 '가요코리아'(연출 안민자) 녹음방송에 출연해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

채동하는 이날 "여자친구가 있다"면서 "좋은 만남 만들어가고 있지만 사생활을 보호해야 될 일반인이라 아직 공개가 어렵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채동하는 방송 내내 여자친구에 대한 한결같은 사랑을 당당히 밝혔다.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는 김희수 아나운서가 "좋은 만남 소중하게 만들어갔으면 좋겠다"고 격려를 하자, 큰 소리로 "예"라고 답했는가 하면 다른 멤버 김진호,김용준 등에게도 여자친구의 존재의 장점을 털어놓기도 했다.

채동하는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만 밝혔을뿐 나이나 현재 하는 일 등 세부 사하에 대해선 함구했다. 다만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라는 것만 밝혔다.

그가 여자 친구의 신상에 대해 더이상의 말을 아끼는 것도 연예계에 있지 않은 일반인에게 과도한 관심이 쏠릴 경우 둘 사이의 만남에 지장이 있을 것이라는 판단에서다. 채동하는 두 사람이 시간이 날 때마다 전화통화와 영화를 보면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간략하게 데이트에 대해 언급했다.

채동하가 5월 팬미팅에서 "현모양처 스타일이 좋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SG워너비의 소속사 엠넷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사귀는 사람이 있다고는 하는데 여자친구가 누구냐 물어도 전혀 말을 않는다"며 "주변 사람들 가운데서도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지만, 개인 사생활인만큼 직접 공개하지 않는 이상 더이상 묻지 않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SG워너비는 4집 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아리랑'에 이어 후속곡 '한 여름날의 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21~22일 이틀간 씨야, 양파, FT아일랜드 등과 함께 '빅4콘서트'의 무대에 선다.


☞유재석·박명수·박준규, 여고생으로 깜찍(?) 변신
☞[차이나 Now!]중국 연예계 마약 파문...블랙리스트까지 등장
☞유선 한지민 조안 차예련 김보경 윤진서...올 여름 호러퀸은 누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