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의 프리미엄 뷰티 특화 프로그램 ‘초밀착뷰티’ 생방송을 총 10회 진행한다. 주요 생방송으로는 16일 오후 8시 아베다 인기상품 제안전, 오는 27일 오후 8시 불리 NEW 이리 드 말트 소개전 등이 있다.
시슬리·입생로랑 등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1일 한정 온라인 기획전도 연다. 주요 행사로 21일 시슬리 뷰티·헤어 단독 구성 특집전, 28일 입생로랑 뉴 꾸뛰르 미니 클러치 단독 판매전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시슬리 에뮐시옹 에꼴로지끄(125ml, 33만원), 입생로랑 꾸뛰르 미니 클러치(9만6000원)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은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행사 브랜드별 기프트 세트 등을 추가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초밀착뷰티’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잔)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스몰 럭셔리를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행사 참여 브랜드의 숫자와 할인율을 더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단독 상품 기획 등 차별화 전략을 통해 프리미엄 채널의 경쟁력을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