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은 명절 연휴에도 설 당일인 10일을 제외하고는 모두 정상 영업한다. 럭셔리·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아웃도어·키즈 등 다양한 장르 브랜드에서 준비한 풍성한 쇼핑 혜택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연휴 기간 나들이 쇼핑객을 맞이한다.
먼저 입점 브랜드에서는 합리적인 봄맞이 새 옷 장만과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브랜드별로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60% 시즌오프 상품을 판매한다.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을 자체적으로 제공한다.
사은 행사도 선보인다. 연휴 기간인 9~12일 삼성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3%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2월 한 달간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제공한다.
명절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체험 이벤트도 있다.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비석치기, 딱지치기 등 전통 놀이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설맞이 다복(多福) 플리마켓을 열고, 동서양이 결합한 퓨전타악 한마당 공연도 선보이는 등 연휴에 힐링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