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용면적은 △72㎡ 30가구 △78㎡ 30가구 △84㎡ 60가구 등 중소형 주택으로 선보여지며, 아파트 단지 내에 피트니스, 가족시네마, 북카페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다.
해당 단지는 대구시 내 최고의 입지로 불리는 수성구에 들어설 예정이다. 대구 지하철 2호선 고산역이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단지 앞에 20여 개의 버스 노선이 정차하는 버스 정류장도 자리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달구벌대로, 4차 외곽순환도로(범안로)가 있어 대구시내나 시외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교육 여건도 잘 갖춰진 상태다. 단지로부터 반경 400m 내 고산초등학교가 있어 자녀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중·고등학교는 수성구 학군으로 배정이 가능하고 수성구 유명 학원가 이동도 편리해 우수한 교육여건에서 자녀를 키우기에 안성맞춤인 환경을 자랑한다.
생활인프라가 풍부해 편리한 생활도 기대된다. 단지에서 반경 1km 내에 덕계동 일반상업지역이 자리해 있다. 대형마트, 대구라이온즈파크, 대구 스타디움 등 지역 주요 생활 인프라도 가까이 있어 생활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다. 롯데몰의 사업 부지가 가까이 예정돼 있어 쇼핑시설 공유도 가능할 전망이다. 천을산과 매호공원, 대구대공원(23년 완공)이 인접해 있는 등 대형 녹지공간도 누릴 수 있다.
시지 센트레빌은 10월 25일 월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1순위, 28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3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11월 15일~ 11월 17일까지 실시한다.
홍보관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홈페이지 관람도 동시에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