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롯데건설 컨소시엄이 짓는 과천 위버필드는 지하 3층 ~ 지상 35층, 21개 동, 전용면적 35~111㎡ 모두 2128가구로 조성되며 이중 514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과천 위버필드(UBERFIELD)’는 독일어로 조망·전망을 뜻하는 위버블릭(Uberblick)과 ‘~보다 위쪽의, 상위의, 완전한’을 의미하는 위버(Uber), 들판을 뜻하는 ‘필드(Field)’의 합성어로, ‘당신만을 위한 과천의 프리미엄 아파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과천 위버필드는 학군, 교통, 자연 등 과천 인프라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입지를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문원초, 과천문원중, 과천중앙고를 걸어서 갈 수 있고 정부과천청사, 이마트 과천점,중심상업지구, 과천시민회관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교통망도 좋다.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단지 앞에 있고 과천대로와 과천IC가 가까워 서울 사당과 강남으로 이동하기가 편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의정부~금정)이 추진되면 접근성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 자연환경도 좋다. 관악산, 매봉산, 청계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다 양재천, 중앙공원 등도 가깝다.
‘과천 위버필드’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과천시 별양로 래미안슈르 단지내상가 A동 4002호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