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딜러 클라쎄오토, 설맞이 이벤트 실시

김보경 기자I 2016.01.31 07:52:46

신차 구매고객 대상 평생엔진오일 교환권 등 제공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설을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클라쎄오토 전시장 내 신규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쎄오토가 운영되는 폭스바겐 강남, 동대문, 방배, 압구정, 역삼, 구리, 수원, 일산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티구안 구매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루프박스 패키지를 증정하고, 전체 차량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라쎄오토 웰컴 패키지와 평생 엔진오일 쿠폰 을 제공한다.

또 클라쎄오토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 계정을 신규 오픈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 넓혀갈 예정이다. 카카오톡에서 플러스친구 찾기 또는 ID검색으로 ‘폭스바겐클라쎄오토’를 검색한 뒤 친구 등록 한 전원에게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서비스센터에 별도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 또는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마하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폭스바겐은 주요 모델 대상 무이자 클래식 할부 및 저금리 유예할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차종에 따라 최대 900만원가량 공식 할인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며,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