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현대차, 진에어와 제휴.. "국제선 고객 PYL 시승기회 드려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자영 기자I 2013.10.03 10:50:19

인천공항서 2박3일간 벨로스터·i30·i40 등 시승차량 제공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진에어 국제선을 통해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PYL) 차량 1대를 제공하는 ‘PYL 에어 드라이브’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오는 18일부터 12월11일까지 약 2개월간 진에어와 제휴를 통해 국제선을 이용해 귀국하는 고객이 인천국제공항에서 바로 PYL(벨로스터·i30·i40) 차량을 인도받아 2박3일간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에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PYL로고 티셔츠, PYL 차량 다이캐스트, 에코백 등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와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인천공항 도착시 수하물 우선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승 후 차량 반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받는 ‘시승차 회수 컨시어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PYL 홈페이지(pyl.hyundai.com)를 통해 항공 정보를 입력하고 원하는 시승차량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매주 60명을 선정해 차량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종료 후 개인 블로그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 시승기나 시승 중 생긴 일화를 작성한 고객 중 우수한 글을 선정해 태블릿PC, 블루투스 스피커, 제주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여행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오는 길에서도 남다른 매력의 PYL 차량으로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현대자동차는 진에어와 제휴를 맺고 진에어 국제선을 이용해 귀국하는 고객들에게 PYL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대차 제공


▶ 관련기사 ◀
☞현대차그룹, 아동극 축제.. '지방 어린이 꿈·희망 전파'
☞현대·기아차, 중국시장 쾌속질주.. '올해 150만대 달성 청신호'
☞현대차, 美셧다운 공무원 할부금 유예 프로그램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