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우앤댄, 예건에프엔씨와 업무 제휴… 온라인 유통·판매 강화

이윤정 기자I 2022.10.03 10:00:0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의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나우앤댄은 온라인 이커머스 유통 전문 기업 예건에프엔씨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온라인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사진=나우앤댄)
나우앤댄은 32년간 축적한 헤어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에서 론칭한 헤어·바디케어 브랜드이다. 두피 케어부터 헤어 스타일링, 바디케어 제품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예건에프엔씨는 2008년도에 설립된 온라인 전문 총판 기업이다. 브랜드 인큐베이팅부터 유통망, 물류 시스템까지 최적화된 유통 인프라와 고도화된 이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양사는 브랜드를 육성하기 위한 폭넓은 협력을 하는 데 뜻을 모았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공동 상품 기획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서로 긴밀하게 협력하며 브랜드와 유통사 간 동반 성장에 집중할 방침이다.

나우앤댄은 이번 제휴를 통해 헤어 프로페셔널 전문 노하우를 갖춘 차별화된 제품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유통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예건에프엔씨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 시장 점유율을 높여 양사 간 상호 동반성장할 수 있는 전략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