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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방송은 이달 16일 오후 12시 40분에 진행되며, 한정수량을 확보해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뵌다. ‘LG 스탠바이미’는 LG전자가 MZ세대를 겨냥해 개발한 이동식 스탠드 스크린으로, 거실, 주방, 침실 등 원하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LG 스마트 TV와 동일한 운영체제를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화면을 좌우, 상하로 기울여 쓸 수 있고, 시계와 반시계 방향으로도 돌려 쓸 수 있다. 터치 스크린과 최대 3시간의 무선 재생기능도 탑재됐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최근 완판을 거듭하며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LG 스탠바이미’를 한정수량 확보해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화제가 되고 있는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트렌드 상품을 지속적으로 기획 및 발굴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