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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스봉의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함께 선보였다. 맥스봉의 메인 타겟인 20~30대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메시지를 맥스봉 캐릭터를 활용해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달 말까지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최근 맥스봉의 주 소비층인 2030세대가 SNS를 통해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 한다는 점에 착안해 오픈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맥스봉 전용 페이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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