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스토어 외부 벽면을 ‘야구팀이 된 트와이스’ 사진으로 채우고 트와이스의 자체 캐릭터인 ‘라부리’ 대형 조형물을 배치했다. 야구 관중석 콘셉트의 포토존에 대형 전광판도 설치해 ‘인증’사진도 찍을 수 있다.
라부리를 활용한 상품도 선보인다. 9명의 멤버별 ‘베이비 플러쉬 인형’을 비롯해 쿠션과 백팩 등 라부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스페셜 티켓 세트’, ‘파우치 세트’, ‘아크릴 스탠드’ 등 총 21가지의 상품을 선보인다. 멤버 이름이 적힌 ‘야구 유니폼’, ‘야구공’, ‘볼캡’ 등도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포토이즘’ 부스에서는 데뷔 9주년 기념 한정판 트와이스 프레임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또 팝업스토어 입장 고객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구구콘’ 아이스크림과 멤버 이름 스티커를 무작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트와이스 멤버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재 롯데백화점 캐주얼2팀 바이어는 “K팝 및 지적재산권(IP) 콘텐츠는 팬덤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고객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핵심 테넌트(입점업체)로 자리잡았다”며 “향후에도 백화점에서도 K컬쳐 콘텐츠를 선제 도입하며 ‘다목적 문화기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