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19일 이민호와 인기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함께 열연한 뮤직비디오가 카스 홈페이지에 공개되자마자 방문자가 폭주해 서버가 다운되는 등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민호가 등장하는 `연습실편`, `분장실편`, `녹음실편` 등 총 3편으로 이뤄진 UCC는 50만건, 뮤직비디오 풀버전 동영상은 100만건, TV 광고는 10만건 이상 조회됐다.
또 카스2X 영상에 대한 온라인 상의 뜨거운 반응은 각종 사이트의 검색 순위에도 그대로 반영됐다. 다음과 싸이월드에서 `이민호 뮤직비디오` 가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황인정 오비맥주 마케팅 상무는 "카스2X가 1924세대의 니즈에 따라 탄생된 제품으로 올 여름 젊음의 감성을 대변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게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비맥주는 20일부터는 카스 홈페이지(www.cass.co.kr)를 통해 이민호의 디지털 싱글 `Extreme` 휴대폰 벨소리와 컬러링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