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25, 삼성과 첫 협업…도어투성수에 ‘갤럭시 스튜디오’ 오픈

박철근 기자I 2023.07.30 10:19:11

갤럭시 신제품 체험에 디저트도 즐길 수 있어
이색적·즐거운 경험 제공…신규 고객 확대 위해 맞손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편의점 GS25가 삼성전자(005930)의 갤럭시와 손을 잡았다.

GS리테일(007070)은 다음달 20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있는 플래그십스토어 ‘도어투성수’에서 갤럭시 신제품 2종(갤럭시 Z 폴드5·갤럭시 Z 플립5)과 콜라보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위드 GS25’를 선보인다.

편의점에서 갤럭시 스튜디오가 열리는 것은 업계 최초로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 간 신규 고객 확대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곳에서 GS25는 갤럭시와의 협업 시너지가 더 크게 확산되도록 갤럭시 콜라보 디저트를 준비했다.

또 △플립 사이드 마켓 성수 △플립 사이드 마켓 더 가든 △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로 이뤄져 폴더블 제품과 함께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이번 갤럭시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과 갤럭시 팬덤으로 인한 방문객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연계해 두 브랜드 간 시너지 내는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세계가 주목하는 삼성 갤럭시와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수많은 갤럭시 팬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나아가 갤럭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글로벌 기자단과 해외 인플루언서들에게 진일보된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GS25가 삼성전자와 함께 서울 성수동에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플립 사이드 마켓 도어투성수’. (사진= GS리테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