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제일기획의 중국 디지털 마케팅 자회사 펑타이가 분석한 ‘한국 방문 유커가 가장 많이 검색한 한국 명소 BEST 5’ 중 남산 서울타워와 명동, 북촌한옥마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네 군데에서 열린다.
행사장 주변 관광지와 한우 맛집 등 한우에 대한 정보가 들어 있는 ‘우호(牛好)로드 리플렛’을 배포해 중국인 관광객들이 손쉽게 한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인 관광객에게 한우를 알리기 위해 통역도우미와 함께 한우 룰렛 이벤트, SNS 한우 홍보 메시지 및 영상 업로드 캠페인 등 행사도 마련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한우 육포, 수첩, 부채, 핸드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