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기가인터넷 속도 체험 이벤트 진행

김유성 기자I 2014.11.09 09:39:24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T(030200)는 ‘올레 기가 인터넷’의 빠른 속도와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기(氣)도 받아가는 ‘GiGA북(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GiGA북(鼓) 이벤트는 8~9일,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에서 첫 선을 보였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최근 광고로 화제가 되고 있는 ’기가팍팍 기가산다‘ 구호에 맞춰 북을 연주하고, KT의 3대 GiGA 서비스인 △올레 기가 인터넷 △기가 와이파이 △기가 UHD TV를 직접 체험했다.

KT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GiGA삼(蔘)‘, ’GiGA팝콘‘ 등 다채로운 경품도 선물했다.

GiGA북(鼓) 이벤트는 향후 △15~16일, 서울 홍대와 신촌에서 △22~23일, 부산 광복동 패션거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KT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olleh.fb)을 통해 확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훈주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상무는 “북(鼓)이 군사들의 사기를 북돋는 악기임을 착안해 북을 신나게 연주하며 기(氣)를 주고 받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유쾌한 경험과 더불어 GiGA 서비스의 차별화된 속도와 품질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8일, 대전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에서 진행된 ‘GiGA북(鼓)’ 이벤트에 함께한 Rock 밴드 ‘트랜스픽션’의 드러머 천기씨가 ‘기가팍팍 기가산다’ 구호에 맞춰 드럼을 연주하는 모습.


▶ 관련기사 ◀
☞KT "스미싱·스팸 차단 한번에"..묶음보안 서비스 선봬
☞KT, 베트남에 한류 교육 콘텐츠 수출
☞당정청 '단통법, 폐지보다 보완'...요금제 손본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