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아울렛, 할인 행사 ‘아울렛츠고’ 진행

함지현 기자I 2019.05.28 07:31:21

코치·마이클코어스 등 400여개 브랜드 참여
파주점·기흥점, ‘골든듀’ 패밀리 세일 진행
가족 단위 고객 위한 ‘불꽃놀이쇼’ 등도

(사진=롯데쇼핑)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롯데아울렛은 오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아울렛츠고(Outlet’s Go)’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아울렛에 따르면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아울렛츠고’는, 전국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을 포함한 롯데아울렛 22개 점포에 입점한 약 400여개의 브랜드가 동시에 참여하는 할인 행사다.

상시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에 추가적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은 ‘아울렛츠고’ 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는 6월 첫 주 주말부터 가족 단위 고객 및 쇼핑을 즐기러 오는 고객 잡기에 나선다.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서는 ‘톰보이’, ‘보브’ 등 여성 패션 브랜드의 지난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판매가 대비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과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의 ‘키즈 다운’을 9만9500원, ‘롱다운’을 19만50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과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주얼리 행사를 진행해 ‘골든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나들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마술쇼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공룡 퍼레이드, ‘롯데몰 진주점’과 ‘롯데몰 동부산점’에서는 불꽃놀이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언배 롯데백화점 MD(상품기획)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아울렛츠고’ 행사는 역대 최다 브랜드들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근 아울렛이 최고의 나들이 명소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가족 및 연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