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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은 최 셰프가 고른 소고기 부위를 바탕으로 각 부위별 육향과 식감을 고려해 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 셰프의 비법 소스를 매칭한 것이 특징이다.
부채살의 경우 와인풍미소스, 살치살은 유자페퍼소스, 토시살은 새콤소이소스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최 셰프가 직접 아이디어를 낸 ‘아늑한 심야 식당’ 콘셉트를 적용했다.
프라이팬에 한번에 고기를 많이 구워 두고 식을 때까지 먹는 것이 아닌 심야 식당처럼 화로에 한 점씩 구워 고기가 가장 따뜻할 때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차별점이다.
출시를 기념해 롯데마트는 오는 25일까지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개당 2000원을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부채살과 토시살을 각각 1만 2900원, 1만 3900원에 판매한다.
문성모 롯데마트·슈퍼 축산팀 MD(상품기획자)는 “최 셰프의 첫 콜라보 상품인 만큼 정성을 다해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최 셰프 고유의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후속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