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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행사는 ‘파워 위드 더 스타(Power with the Stars)’라는 이름으로 현지 미디어·거래선·소비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현지에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가수 김종국과 배우 박민영이 참석해 갤럭시노트9의 핵심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김종국은 스마트 S펜을 활용해 참석자들과 함께 셀피를 촬영하고, 본인이 S펜으로 직접 그린 그림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이어 배우 박민영은 개인의 바쁜 일상과 스케줄을 갤럭시 노트9을 활용해 관리하는 모습을 시연했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에 앞서 15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비보시티(VIVO CITY)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갤럭시 스튜디오는 갤럭시노트9뿐 아니라 스마트 워치 ‘갤럭시워치’,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탭 S4’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현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다.
이와 함께 현지 사회공헌 활동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명 캠페인을 통해 10만명 참여 목표를 달성할 경우, 노인들을 위한 병원과 복지재단 등 5곳에 10만싱가포르달러(약 8237만원)를 기부할 예정이다.
또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에서도 동남아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출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