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16일 “지난해 9월 출시한 ‘LG 디오스 정수기냉장고 판매량이 월 1000대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며 “올해는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통해 국내 냉장고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정수기냉장고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전기료 절감 등 기존 정수기 냉장고 주요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786ℓ 용량을 적용해 신혼부부들에게 적합한 것으로 평가된다.
끗한 느낌을 강조한 시크 화이트(모델명: R-T794VJCWU)와 주얼리 화이트(R-T794VJNWU) 디자인 2종으로 이달 말 출시한다. 가격은 320만~340만원대다.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해 자주 먹는 음료수 및 반찬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냉장고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도 줄였다.
또 3단계 안심정수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얼음정수 등 LG 정수기 기술을 그대로 담았다. 케어서비스에 가입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두 달에 1회 필터교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창화 한국 홈어플라이언스(HA) 마케팅담당은 “국내 유일 정수기냉장고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LG 디오스만의 차별화한 제품인 정수기냉장고를 확대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지속 창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23일까지 정수기냉장고 신제품 예약판매를 통해 혼수 고객 잡기에 나섰다. 기간 내 구입 고객에게 2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6개월간 케어서비스 비용을 비롯 고급 수납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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